콘텐츠이용료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인터넷에서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대출(?) 비슷한 것 같은데,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이용하는것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모든 개인정보 입력이 끝났다면 마지막으로 본인의 한 달 소득을 입력해주셔야 하는데요, 대략적인 소득의 범위를 알기 위해 작성하는 것이므로 굳이 정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보이용료는 콘텐츠이용료를 뜻하며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주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의미하는 것이죠.

빠르게 소액결제 현금화 전환 정보이용료 80 방법 신용불량/신용심사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고객지원 메뉴에있는 응답코드조회로 들어가면 결제시 왜 오류코드가 나왔는지 원인 및 내용을 조회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 바로 연결 되는 링크 걸어드릴께요.

그래서 로얄캐시에서는 소액결제 한도와 관련된 정책을 뚫는데 있어서 해결법까지는 안되더라도 현금화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 참고할만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도 대출처럼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지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그 원인들 대부분 모르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가끔 소액결제를 진행하다 보면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되시는 경우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